작성일 : 20-02-04 13:54
[풋볼런던] 첼시의 제이든 산초 영입 계획을 망치려는 엘링 홀란의 한 마디
 글쓴이 : N90km401
조회 : 2  
[풋볼런던] 첼시의 제이든 산초 영입 계획을 망치려는 엘링 홀란의 한 마디

제이든 산초가 화제의 중심이다.

이 잉글랜드의 십대는 분데스리가의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서 주역을 맡고 있고, 토요일 우니온 베를린을 상대로 득점하며 독일 1부 리그에서 20세 생일을 맞기 전 25골에 도달한 첫 번째 선수가 되었다.

산초는 독일에 발을 내디딘 이후로 잉글랜드 성인 국가대표팀에 합류했고, 개러스 사우스게이트의 총애를 받는 최전방 3인의 한 축이 되었다.

그는 맨체스터 시티에서 커리어를 시작한 프리미어 리그로의 거액 이적에 연결됐으며 첼시가 가장 유력한 행선지로 보인다.?

이 거래는 1월 이적시장에서 완료되지 못했지만, 로만 아브라모비치가 "대박 이적"을 성사시키고자 하는 가운데 프랭크 램파드와 블루스는 여름 이적시장에서 그에 대한 관심을 되살릴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도르트문트는 1월 이적시장에서 그만큼이나 많은 관심을 받았던 엘링 브라우트 홀란을 데려갔고, 그와 산초는 좋은 파트너십을 맺었다.

홀란은 도르트문트에 도착한 이후 3경기에서 7골을 쓸어담았고, 여기에는 산초가 핵심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그리고 최근 우니온 베를린을 5-0으로 격파한 이후 홀란은 그와 산초의 관계에 대해 말했고, 이것이 미래에 관심을 가질 이들에게 어떻게 걸림돌로 작용할지 설명했다.

또한 그는 다른 클럽들이 산초에게 구애를 보내기 전에 "적당히 할" 필요가 있음을 공개적으로 인정했다.

"여러분들이 경기장에서 보듯이 정말 좋고, 그가 제게 너무 많은 어시스트를 주지 않았으면 합니다! 그는 정말 대단해요."

이에 산초는 호의적으로 답했다. "저와 홀란은 손발이 매우 잘 맞고 우리는 이를 경기에 끌고 들어가 팀을 돕습니다.그가 여기에 있어서 정말 행복합니다."